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즐겨찾기

최근 본 상품

이전 제품

다음 제품


현재 위치

  1. 고객센터
  2. 자주 하는 질문

자주 하는 질문

자주 하는 질문

게시판 상세
제목 오배송은 어떻게 처리되나요?
작성자 싼박스 (ip:)
  • 작성일 2010-04-07 17:48:4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1336
평점 0점

▶ 상품불량, 누락 등 상품수령시 발생될 수 있는 불편사항을 없애기 위해 최대한 노력하나 모든 작업은 (기계작업이 아닌)수작업입니다.

    따라서 발생될 수 있는 오배송(불량, 누락)건은 상품 수령후 7일이내 고객센터(전화)로 꼭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.

  

 재발송시에는 택배교환을 원칙으로 합니다.

 당사부담의 퀵,고속버스배송으르는 불가하오니, 급하신물건은 미리 주문해주시고, 상품 수령후 주문상품 체크는 바로 해주시기바랍니다.


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
목록 삭제 수정 답변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